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능하신 하나님은 어떻게 하나님 나라시대를 개척하셨는가
    동방번개 소개 2019. 6. 5. 22:35

    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은혜시대에 예수님은 그분을 따르던 사람들에게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요한복음 14:3)고 약속하셨고, 또한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태복음 24:27)고 예언하셨습니다. 말세에 이르러,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약속과 예언에 따라 또다시 말씀이 육신 되어 세계의 동방, 중국에 임하셔서 예수님 구속 사역의 기초에서 사람을 심판하고 형벌하고, 정복하고 구원하는 한 단계 사역을 더 하셨는데, 이것도 “하나님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한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라는 성경의 예언이 완전히 이루어진 것입니다. 하나님은 말세 역사로 은혜시대를 끝마치고 하나님나라시대를 개척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라(하나님 나라) 복음이 중국 땅에 급속히 전파됨에 따라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도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에서 증명되듯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전적으로 하나님의 말세 역사에 의해 탄생된 것이지 그 어떤 사람이 창설한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선민(選民)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하며, 전능하신 하나님이 발표하신 모든 진리를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보다시피,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선민들은 말세에 말씀이 육신 되신 그리스도, 하나님의 영이 육신에 실제화된 실제의 하나님을 믿는 것이지, 그 어떤 사람을 믿는 것이 아닙니다. 겉으로 보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저 평범한 인자에 불과한 것 같지만, 그분의 실질은 바로 하나님 영의 화신인데 진리이시고, 길이시고, 생명이십니다. 그분의 역사와 말씀은 모두 하나님의 영이 직접 발표하신 것이고, 하나님이 직접 나타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전능하신 하나님은 곧 말씀이 육신 되신 실제의 하나님이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1991년, 말세의 그리스도, 즉 전능하신 하나님이 중국에서 정식으로 직분을 시작하신 후, 잇따라 수백만 자의 말씀을 발표하셨고 말세의 희고 큰 보좌의 심판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다. 『심판 사역은 하나님 자신의 사역이므로, 당연히 하나님 자신이 친히 해야 한다. 이 사역은 사람이 대신할 수 없다. 심판은 진리로 인류를 정복하는 것이기 때문에, 두말할 것 없이 하나님은 여전히 성육신의 형상으로 사람들 가운데 나타나 이 사역을 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 말세의 그리스도는 진리로 만방의 사람을 가르치는데, 모든 진리를 그들에게 효유(역주: 분명하게 알리고 직접 지시함)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심판 사역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에서 발췌) 『하나님이 말세에 말씀 사역을 하는데, 그 말씀이 바로 성령의 말씀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성령이고, 하나님은 또 말씀이 육신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전에 말한 성령의 말씀은 바로 오늘날 성육신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가리킨다. ……하나님이 말씀하고 음성을 발하여 역사하려면 말씀이 육신 되는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사역은 목적을 이룰 수 없을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을 ‘관념’ 속에 규정하는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에서 발췌) 말세 그리스도의 나타나심과 발하신 음성, 말씀으로 말미암아 진리를 사모하고 구하는 많은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정복되고 정결케 되어 하나님의 심판, 형벌 속에서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보았고 구속주의 돌아오심을 보았습니다......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