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교박해 단편영화 < 하나님은 나의 힘>
    동방번개 동영상/박해체험영화 2019. 6. 8. 08:49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체험박해 단편영화 <악마의 소굴에서 벗어나다>


    장혜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크리스천입니다. 그녀는 중국 공산당 정부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하고 박해하는 와중에 중국 공안의 감시를 받아 체포당했습니다. 중국 공안은 교회의 인솔자와 하나님의 선민이 하나님께 바친 제물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기 위해 가족을 이용해 그녀의 마음을 무너뜨리려고 하였고, ‘번갈아 가며 괴롭히면서’ 그녀의 의지력을 무너뜨리려고 하였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체험박해 단편영화 <악마의 소굴에서 벗어나다>


     

    악한 경찰은 돌아가며 그녀를 지키면서 여러 가지 수단으로 그녀를 괴롭혔으며, 보름 동안 계속 잠을 자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그녀는 계속되는 중국 공산당 악마의 고문에 극도로 긴장되었고 공포에 시달렸습니다. …… 하지만 그녀는 고통 속에서도 간증을 설 수 있게 지켜 달라고 계속 하나님께 기도를 드렸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의 인도하에 그녀는 중국 공안들의 궤계를 간파하였고 그들의 학대와 괴롭힘을 이겨 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체험박해 단편영화 <악마의 소굴에서 벗어나다>



    나중에 그녀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호하에 기적같이 중국 공산당 악마의 소굴에서 도망쳐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중국 공산당 정부의 핍박을 체험하면서 중국 공산당 악마의 사악한 실질을 철저히 알게 되었고, 모든 것을 주재하시는 하나님의 기묘한 행사를 보게 되었으며, 하나님의 세밀한 보살핌과 사랑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녀는 자신의 일생을 다 하나님께 바치고 피조물의 본분을 잘하여 하나님의 은혜에 보답하리라고 굳게 다짐했습니다.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재림하신 예수님, 곧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으로 인해 생겼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여 하나님의 말씀에 정복되고 구원받은 모든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교회는 완전히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것이자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인솔하시고 목양하시는 것이지 절대 어떤 한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ㆍ길ㆍ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보시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