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환난속에서 하나님의 사랑하는 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동방번개 복음 간증/이긴 자의 간증 2019. 6. 27. 20:49

    환난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저는 천성적으로 온순하다 보니 늘 다른 사람에게 업신여김을 당하곤 했습니다. 이로 인해 인간 세상의 냉담함을 맛볼 대로 맛보면서 인생이 공허하고 의의가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난 후,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교회 생활을 하면서부터 마음속으로 지금까지 없었던 평안과 즐거움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는 형제자매들이 한 가족처럼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보게 되었고, 오로지 하나님만이 공의롭고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만 광명이 존재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역사를 몇 년간 직접 체험하면서,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확실히 사람을 변화시키고 사람을 구원할 수 있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사랑이고 구원이심을 참으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누리고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저와 형제자매들은 앞다투어 복음 사역에 협력하였습니다. 그런데 생각밖으로 중국 공산당 정부의 체포와 박해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1월 12일, 저와 몇 명의 형제자매들은 차를 몰고 어떤 지역으로 가서 복음을 전하다가 악인에게 신고를 당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현(縣) 정부의 지시를 받은 형사경찰대대, 국보대대, 마약단속대대, 무장경찰대대, 파출소 등 법을 집행하는 여러 부서의 사람들이 10여 대의 공안차를 몰고 우리를 붙잡으러 왔습니다. 저와 한 형제가 차를 몰고 막 떠날 준비를 하고 있었을 때, 예닐곱 명의 공안이 쇠곤봉을 휘두르며 다가와 형제를 사정없이 때렸습니다. 그때 공안 4명이 또 신속하게 달려와 우리 차를 가로막았습니다. 그중 한 공안은 다짜고짜 차 키를 뽑고는 차 안에서 꼼짝 말고 있으라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때 형제가 그들에게 맞아 땅에 쓰러진 채 움직이지 못하는 것을 본 저는 저도 모르게 의분을 못 이겨 후다닥 차에서 뛰어내려 그들의 폭행을 가로막았습니다. 하지만 공안은 단번에 저의 팔을 비틀며 한쪽으로 밀어제쳤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이유를 따지려 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으면 천천히 말하면 되지, 왜 사람을 때려요?” 그들은 표독스럽게 “빨리 네 차에 올라 타. 좀 있다가 실컷 혼나 봐!”라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우리를 파출소로 데려갔고 우리 차도 강제로 압수했습니다.

    밤 9시가 넘어 공안 2명이 저를 심문했습니다. 하지만 제 입에서 아무런 유용한 단서도 얻어내지 못하자 그들은 악에 받쳐 이를 갈며 욕을 해 댔습니다. “제기랄! 좀 있다가 다시 본때를 보여 주겠어!” 그러고는 저를 취조실에 가두었습니다. 밤 11시 반경에 공안 2명이 저를 감시 카메라가 없는 방으로 끌고 갔습니다. 순간, 저는 공안들이 저에게 폭력을 가할 것이라는 불길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마음속으로 하나님께 저를 보호해 주시길 쉼 없이 기도했습니다. 그때 가(賈)씨 성을 가진 공안이 저에게 다가와 물었습니다. “요 며칠 네가 폭스바겐 차를 탄 적이 있었지?” 제가 그런 적이 없다고 대답하자 공안은 기세등등하게 소리 질렀습니다. “다른 사람이 다 봤는데 그런 적이 없다고?” 그러면서 저의 따귀를 세게 때렸습니다. 저는 얼굴에 뜨끔하게 아픈 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큰 소리로 “얼마나 견디는지 두고 보겠어!”라며 으르렁거렸습니다. 그러면서 넓은 가죽 허리띠로 사정없이 저의 얼굴을 후려쳤습니다. 얼마나 맞았는지 저는 자신도 모르게 비명을 지르곤 했습니다. 상황을 보던 그들은 가죽 허리띠로 얼른 저의 입을 틀어막았습니다. 뒤이어 공안 몇 명이 또 이불로 저의 몸을 감싸고는 쇠곤봉으로 마구 때렸습니다. 그들은 기진맥진하여 숨이 턱에 닿게 되자 그제야 손을 멈추었습니다. 저는 맞아서 머리가 어질어질하고 눈앞이 캄캄했으며 온몸의 뼈마디가 다 부서진 듯이 쑤시고 아팠습니다. 그때 저는 그들이 왜 그런 방식으로 저를 대했는지 몰랐습니다. 나중에야 저는 그들이 저를 이불로 감싼 것은 저의 피부가 찢겨 나가 폭행 흔적이 남을까 봐 그랬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감시 카메라가 없는 방에 저를 가두고 입까지 틀어막고 또 이불로 감쌌다는 것은 그들의 악행이 백일하에 드러날까 봐 두려웠다는 것입니다. 당당한 ‘인민 공안’이 뜻밖에 그처럼 음험하고 악독할 줄이야! 공안 4명은 때리다 지치면 다른 방식으로 저를 괴롭혔습니다. 공안 2명은 저의 한쪽 팔을 비틀며 뒤로 제쳐 위로 세게 들어올렸고, 다른 공안 2명은 저의 다른 한쪽 팔을 앞에서 들어올려 어깨를 거쳐 등뒤로 세게 잡아당겼습니다. 하지만 두 팔을 아무리 잡아당겨도 서로 닿지 않자 그들은 무릎을 이용해 팔을 받쳤는데 ‘우지직’ 하는 소리와 함께 저의 양팔은 끊어진 것 같았고, 아파서 숨이 끊어지는 것만 같았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수갑 채우는 방식을 ‘이랑담산(二郎擔山)’이라고 했는데, 보통 사람은 전혀 견딜 수 없는 것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손은 감각을 잃었습니다. 그래도 그들은 그만두지 않고 저에게 쪼그리고 앉으라고 명령하여 저에게 고통을 가중시켰습니다. 저는 너무 아파 온몸에 식은땀이 흘렀고, 머리에서는 ‘윙윙’거리는 소리가 났으며, 의식도 희미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자라면서 항상 병이 떠나지 않았어도 이 정도까지 자신의 의식을 통제하지 못한 적은 없었는데, 나는 지금 죽는 게 아닌가?’ 나중에는 그야말로 견딜 수가 없어 죽음으로 고통을 벗어나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그때 하나님의 말씀이 안에서 저를 깨우쳐 주셨습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인식하지 못해 고통받는 것이 가치가 없다고 여긴다… 어떤 사람들은 고통스러운 것이 어느 지경에 이르면 죽고 싶어 하는데, 그것은 진실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 그런 사람은 겁쟁이고, 의지력이 없으며, 나약하고 무능한 사람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고통스러운 시련을 겪어야 하나님의 사랑스러움을 알게 된다>에서 발췌)

    하나님의 말씀에 저는 문득 정신이 들면서 자신의 생각이 하나님의 뜻에 맞지 않고, 하나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하나님을 실망시킬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제가 그런 고통과 환난 속에서 죽음을 구하는 것을 바라시는 것이 아니라, 모욕을 참고 견뎌 하나님의 부탁을 감당할 수 있고, 하나님을 의지하여 사탄과 싸워 이긴 간증을 굳게 섬으로 사탄이 부끄럼당하고 실패하게 하기를 바라시기 때문입니다. 제가 만일 죽기를 구함으로 사탄의 간계에 빠지게 되면, 그 무슨 간증이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오히려 치욕의 기호가 될 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깨달은 후, 저는 묵묵히 하나님께 기도드렸습니다. ‘하나님, 사실 앞에서 저의 본성이 너무 나약하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하나님을 위해 고난받고자 하는 심지와 용기가 없었기에 육체적인 고통을 좀 받게 되니 죽고 싶었습니다. 이제는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 아무리 큰 고통을 받을지라도 간증을 굳게 서서 하나님을 만족게 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지금 저의 육체는 극도로 고통스럽고 연약합니다. 저는 악마의 잔혹한 매질과 혹독한 참해를 정말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하나님을 의지해 사탄을 이기고, 죽을지언정 하나님을 배반하지 않고 형제자매들을 배신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저에게 믿음과 힘을 더해 주시기를 간절히 구합니다.’ 이렇게 한번 또 한번 하나님께 기도했더니 마음이 차츰 평안해지게 되었습니다. 공안은 제가 사경에 이른 걸 보자 사망 사고가 나면 책임을 질까 봐 제게 다가와 수갑을 느슨하게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팔은 이미 경직되어 있었고 수갑이 너무 꽉 채워져 있어 풀기가 아주 어려웠습니다. 힘을 더 쓰면 팔이 부러질 것만 같았습니다. 4명의 공안이 몇 분 동안 안간힘을 써서야 겨우 수갑을 풀고 저를 심사 대기실로 데리고 갈 수 있었습니다.

    환난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다음날 오후, 공안은 저에게 ‘형사죄’ 죄명을 씌운 다음 집으로 끌고 가 가산을 몰수하고 또 저를 구치소로 연행해 갔습니다. 구치소에 들어가자 4명의 교도관들이 저의 솜 점퍼, 솜바지, 겨울 가죽 구두, 손목시계 그리고 가지고 있던 1,300위안(한화 약 22만원)을 전부 몰수하고, 그들이 일률적으로 보급하는 죄수복으로 갈아입으라고 했습니다. 또 200위안을 내고 구치소에서 파는 침대 이불을 사라고 강요했습니다. 그런 후, 그들은 저를 강도, 살인범, 강간범, 마약범 등의 중죄인들과 함께 가두었습니다. 구치소에 들어가니 머리를 빡빡 깎은 12명의 죄수들이 저를 호시탐탐 노려보았습니다. 분위기는 그야말로 살벌하고 공포스러워 심장이 당장이라도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았습니다. 감방 우두머리 둘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넌 왜 잡혀 들어왔어?” 제가 “복음을 전한 것 때문입니다.”라고 말하자 그중 한 사람이 말없이 저의 빰을 때리고는 “너 교주지?”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죄수들도 모두 흉물스럽게 웃어 댔습니다. 그리고는 또 “넌 왜 네 하나님께 너를 나가게 해 달라고 구하지 않냐?”라고 비꼬며 말하자, 한바탕 조롱하는 소리와 비웃는 소리로 가득했습니다. 감방 우두머리는 또 저의 얼굴을 여러 번이나 후려쳤습니다. 그런 뒤, 죄수들은 저에게 ‘교주’라는 별명을 붙이고는 툭하면 모욕하고 풍자했습니다. 다른 한 우두머리는 제가 신고 있던 슬리퍼를 보며 “넌 왜 전혀 주제 파악을 못하냐? 그 슬리퍼를 네가 신는 게 맞냐? 얼른 안 벗어?”라고 오만하게 소리치더니 강제로 벗겨 내고는 그들이 신던 낡은 슬리퍼와 바꾸었습니다. 그리고는 저의 이불도 다른 죄수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 죄수들은 저의 이불을 서로 빼앗아 가지고는 얇고 닳아 해지고 더럽고 냄새나는 낡은 이불을 주었습니다. 죄수들은 구치소 교도관들의 부추김을 받아 온갖 방법을 다해 괴롭히고 학대했습니다. 구치소 안의 등은 밤새 켜져 있었는데, 한 우두머리가 음험하게 웃으면서 제게 “그 불 좀 꺼 줘”라고 말했습니다. 제게 불을 끌 방법이 없자(아예 스위치가 없음) 그들은 또 비웃고 조롱했습니다. 다음 날, 소년범 몇 명이 저를 벽 구석에 강제로 몰아세우고는 구치소 규정을 외우라면서 “이틀 동안 외우지 못하면 혼날 줄 알아.”라고 큰소리쳤습니다. 순간 저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에 공포감이 몰려왔습니다. 또 그 며칠 당했던 일들이 생각나면서 생각할수록 두려워 계속 하나님께 실족하지 않도록 보호해 주시길 구하며 부르짖었습니다.……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