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천들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을 증거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동방번개 천국 복음/안개 속에서 찾은 참 빛 2019. 8. 7. 17:26

    후국장:

    지금 공산당 국가에서 복음 전하는 건 절대 안 되는 거요. 계속 고집부린다면 목이 날아가겠지. 감옥에서 죽어간 크리스천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있나? 이산 가족된 크리스천이 얼만지 알고 있나? 공산당에게 불복종은 있을 수 없어요! 계속 하나님 믿고 전도하겠다면 당신도 결국엔 감옥이고, 죽음이지! 이제 좀 파악이 되나?

    마대장:

    전능신교는 당중앙에겐 눈엣가시지 공산당의 적수 1순위라고 뿌리 뽑을 때까진 그만두지 않을 거요. 전능신교를 탄압하고 없애버리겠다고 들어간 자금과 인력이 얼만지 알아요? 그 대가가 엄청나지 무슨 말인지 아직 모르겠나? 여기저기서 전능신 증거하고, 그 말씀 증거하는 건 불구덩이에 뛰어드는 거야, 바보 아닌가? 그러니 이렇게 처리할 수밖에 없어 그냥 집에 얌전히 있었으면, 누가 간섭을 해.


    한로 (크리스천):

    공산당은 하나님 믿는 사람을 원수로 보면서 다 말살하려고 하는데 그렇게 한다고 인류를 구원하는 하나님 사역을 막을 것 같아요? 예수님이 구속 사역을 하셨을 때 교계와 정권이 연합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지 않았나요? 그들이 결국 그 목적을 이뤄서 인류를 구속하는 주의 사역이 실패한 것 같았겠죠. 근데 전혀 반대로 주님은 십자가에서 이루었다고 하셨죠. 하나님의 구속 사역은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으로 이루어졌어요. 그게 무슨 뜻일까요? 하나님의 지혜는 사탄의 궤계 위에 있다는 거죠. 지금 예수님의 구속 복음은 땅끝까지 전해졌어요, 다 아는 사실이죠. 그동안,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하면서 없앨 때까지 끝내지 않는다고 외쳤어요. 근데 어떤가요? 교회가 무너지긴 커녕 반대로 더 커지고 확장되고 있어요. 그 이유를 아시나요? 바로 하나님의 권세와 능력 때문이죠. 하나님이 이루시려는 건 그 어떤 국가나 세력도 막지 못합니다. 우리가 왜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을 믿고 증거하는 길을 가는지 정말 알고 계세요? 이 시대가 곧 끝나고, 대재난이 곧 몰려와요. 지금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 정결케 돼야만 구원받고 재난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 우리가 복음을 전하지 않으면 되겠어요? 안 그럼 많은 사람이 하나님 앞에 못 오고 재난에서 멸망되고 많은 영혼이 지옥에서 징벌받게 돼요. 그 영혼들을 보고도 우리가 집에서 편하게 지낼 수 있겠어요? 공산당이 잡고 박해한다고 비굴하게 살 순 없잖아요. 그러면 양심이 편할 리 없죠. 그래서 많은 크리스천들이 감옥에 들어가고 목숨을 잃더라도 하나님을 증거하는 겁니다. 하나님 믿는 착한 사람들을 국가 중범죄자로 취급하다니, 이해가 안 가네요. 이렇게 하면 국가 정권 안정에 무슨 도움이 되는데요? 역사상 하나님을 심하게 대적하고 맞선 국가나 민족은 다 하나님께 훼멸됐어요. 이건 사실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어요. 『하나님이 이루려는 일은 그 어떤 국가나 그 어떤 세력도 가로막을 수 없다. 하나님 역사를 저지하고, 말씀을 대적하고, (그의) 계획을 방해하고 파괴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징벌을 받을 것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에서 발췌) 하나님의 공의 성품은 거스를 수 없어요. 하나님을 대적하면 반드시 징벌 속에 떨어질 겁니다.

    영화 대본 <불모지에 핀 꽃같이>에서 발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