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패괴된 저의 진짜 모습을 보았습니다
    동방번개 복음 간증/심판을 체험한 간증 2019. 12. 15. 12:56

         어느 날 저는 사람을 드러내 보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이들을 큰 붉은 용의 후손이라고 했다. 사실 좀 더 분명히 말하면 이들이 바로 큰 붉은 용의 화신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이 전 우주를 향해 한 말씀의 비밀에 대한 해석ㆍ제36편> 중에서) 하나님의 이 말씀을 저는 무신론 독재 통치자들을 드러내는 말씀으로만 여겼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그들은 사람의 생각을 속박하고 하나님을 믿고 경배하는 것을 엄격하게 금지하며 하나님의 선민을 잔혹하게 박해하는 것으로 곳곳에서 하나님의 사역을 방해하고 파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역행하고 천명을 거스르는 온갖 악행을 저지르며 모든 것에서 하나님과 대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고, 교회에서 본분도 이행하고 있으며, 패괴된 성품이 있기는 해도 저들처럼 그렇게 악독한 상태는 아니니까 제가 어떻게 큰 붉은 용의 자손이고 화신일 수 있겠냐며 전혀 의심치 않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역사로 자신이 드러나면서 비로소 저의 본성과 본질이 큰 붉은 용과 같으며 확실히 큰 붉은 용의 화신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패괴된 저의 진짜 모습을 보았습니다

        저희 교회의 한 집사님은 가정의 속박을 받아 본분 이행에 부담이 없었고, 형제자매와의 예배를 늘 잊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 자매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본분을 그렇게 대충대충 무책임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교회 집사로 형제자매의 생명 진입을 책임져야 해요. 하나님께서 이렇게 중요한 사명을 주셨는데 소홀히 하다가는 하나님께서 혐오하고 증오하실 거예요. …” 하지만 자매님은 받아들이지 않고 오히려 구실과 이유를 찾아 저에게 반박했습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이 자매님은 하나님과 한 마음이 아니야. 이런 사람도 하나님께서 구원하시려는 대상이 될 수 있을까? 쓰기에 합당하지 않아 하나님께 드러나고 도태된 사람이 아닐까?’ 그때부터 저는 교회에서 적임자를 물색하는 데 특별히 주의를 기울였고, 적임자가 나타나면 바로 그 자매님을 교체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한동안 적임자를 찾아봐도 마땅한 사람이 없어 어쩔 수 없이 그 자매님과 다시 교제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던 중 그 자매님은 자신이 본분을 제대로 이행하지 못했고 본분 이행에 부담도 없어 직책을 다하지 못했음을 깨달았으며 잘못을 돌이키고 싶어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 자매님에게서 아직 제가 원하는 만큼의 효과를 얻지 못했다고 느껴져 마음속으로 계속 못마땅하게 여겼습니다. 한번은 그 자매님에게 섬김의 집 형제자매의 예배를 맡겼는데, 가는 길이 멀다며 거절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말을 듣자 마음속에서 화가 치밀어 오르며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사람 정말 본분을 골라 가며 하네. 자기 마음에 맞으면 하고 그렇지 않으면 안 하니 순종이라고는 찾아보려야 찾아볼 수가 없어. 내가 무슨 말을 하든 반대로 하니 교회에서 이런 사람을 쓰려고 해도 결국 아무 쓸모가 없을 것 같아. 차라리 아예 출교시켜 버리고 말자. 어차피 이것도 자신이 본분을 제대로 이행 못 해서 자초한 거니까.’ 함부로 사람을 출교시키는 것이 원칙에 위배된다는 사실을 저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계속 이런 생각에 사로잡혀 도저히 억제할 방법이 없었고, 마음이 늘 이 일로 방해받아 내적 상태가 급격하게 나빠지고 말았습니다. 저는 고통 속에서 하나님께 기도드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나님! 자매님이 제 말을 듣지 않는 걸 보니 빨리 출교시키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저도 제 생각이 잘못되었다는 걸 잘 알지만 억누를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 저를 구원해 주세요. 자매님을 올바르게 대할 수 있게 해 주시고, 당신을 대적하는 일이 없도록 해 주시옵소서.” 기도를 마치자 마음이 한결 가라앉고, 자매님을 출교시키고 싶은 생각도 많이 잦아들었습니다.

         이때 하나님의 말씀이 머릿속에 떠올랐습니다. 『큰 붉은 용은 나를 대적하고, 내 말의 의미를 깨닫거나 이해하지 못하며, 언제나 나를 핍박하고, 간계로 나의 경영을 방해하려 한다. 사탄은 나와 권력을 놓고 싸우고, 내 선민을 점령하려 하며, 부정적인 말을 퍼뜨려 내 백성들을 미혹시킨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ㆍ제96편> 중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저는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가 지금 드러낸 것이 큰 붉은 용과 같은 모습 아닌가?’ 생각해 보니 하나님께서 말세 사역으로 사람을 구원하실 때 큰 붉은 용은 하나님의 선민을 미친 듯이 탄압하고 잔혹하게 박해했습니다. 또한 온갖 방법으로 헛소문을 날조하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비방하고 깎아내리는 것으로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지 못하게 가로막아 구원받을 기회를 빼앗으며 하나님의 사역을 방해하고 교란했습니다. 그렇다면 저는 어떻게 했습니까? 자매님에게서 부족한 점을 보았을 때 사랑으로 진리를 나누며 자매님이 과오를 깨닫고 사람을 구원하려는 하나님의 뜻을 알게 하여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할 수 있도록 돕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침소봉대하며 자기 뜻대로 자매님을 출교시켜 그에게서 구원의 기회를 빼앗으려 했으니, 이런 저의 생각은 하나님의 구원 사역을 방해하고 망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이게 바로 큰 붉은 용의 화신이 아닙니까? 저는 또 이러한 설교를 보았습니다. 『큰 붉은 용이 하나님을 어떻게 핍박하는지, 하나님의 선민을 어떻게 해치는지 보세요. 그리고 자신이 하나님을 어떻게 대적하고 거역하는지 다시 보세요. 하나님의 선민과 화목하게 지내지 못하고 마음속에 원한이 가득하며 지나치게 이기적이죠. 자신이 큰 붉은 용과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자기한테 있는 큰 붉은 용의 독소는 모르고 큰 붉은 용만 나쁘다고 느끼죠. 그러면서 자신이 정권을 잡으면 틀림없이 큰 붉은 용보다 많이 나을 거라고 여기는데 정말 그럴까요? 지금 여러분에게 정권을 잡도록 하면 큰 붉은 용보다 얼마나 더 나을까요? 큰 붉은 용보다 훨씬 잘할까요? 사실 큰 붉은 용이 집권하거나 패괴된 인류가 집권하거나 본질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큰 붉은 용이 팔천 만 명을 죽일 수 있다고 한다면 당신이 집권할 경우 얼마를 죽일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어떤 사람은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정권을 잡으면 한 사람도 죽이지 않을 거야.’ 그런데 한 사람도 죽이지 않겠다는 말이 끝나자마자 누군가 당신에게 저주를 퍼부어 댑니다. 그러면 당신은 화가 치밀어 ‘한 사람만 죽이자. 관례를 깨는 거야.’라고 말할 겁니다. 그리고 반대하는 무리가 나오면 ‘이 무리를 죽여도 많은 건 아니야. 큰 붉은 용은 팔천 만 명을 죽였고 나는 고작 한 무리만 죽이는 거니, 큰 붉은 용보다 훨씬 적게 죽이는 거라고.’라고 말할 겁니다. 그런데 또 천 만 명이 당신을 반대해 나서면 당신은 이렇게 말하겠죠. ‘천 만 명은 죽여도 돼. 이들을 죽이지 않으면 내가 또 권력을 잡을 수 있겠어?’ 이렇게 되면 정말 큰일 아닙니까? 보십시오. 권력이 없을 때는 악을 행하지 않지만, 권력이 생기면 악을 행하지 않으리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사람의 본성은 다 똑같기 때문입니다.』 (<설교집(3)ㆍ하나님이 사람을 온전케 하는 사역에 사람은 어떻게 협력해야 하는가> 중에서) 하나님의 깨우침과 빛 비춤 그리고 설교에서 분석한 것을 통해 저는 마침내 자신의 본 모습을 똑똑히 보게 되었습니다. 제 자신이 바로 큰 붉은 용의 화신이며, 저의 패괴된 본질은 큰 붉은 용의 본성 본질과 다를 게 없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자매님이 진리를 잘 알지 못해 본분 이행에 부담이 없고 본분을 건성으로 이행할 때 저는 자매님을 사랑으로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강한 말투로 자매님에게 요구했습니다. 자매님이 저에게 반박하고 저의 안배에 따르지 않을 때 분한 마음에 화를 내고 자매님을 하나님께 드러나 도태된 사람으로 정죄했으며, 그것도 모자라 악의에 사로잡혀 자매님을 교회에서 출교시키려 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큰 붉은 용이 “유아독존”, “순종하는 자는 흥할 것이요, 거역하는 자는 망할 것이다”라고 하며, “침소봉대”하고 “무고한 사람을 함부로 죽이는” 모습이 아닙니까? 결국 이 모두가 전형적인 큰 붉은 용의 독소인 것입니다! 큰 붉은 용은 수많은 무고한 사람을 함부로 죽이고 사람의 생명은 안중에도 없습니다. 그들과 뜻이 맞지 않고 그들을 따르지 않거나 거스르면 죄를 뒤집어씌워 죽입니다. 제가 권력을 잡았다면 큰 붉은 용처럼 온갖 악행을 저질러 천리를 거슬렀을 것입니다. 교회에서 사역지침과 원칙으로 이끌지 않고 형제자매가 감독하지 않았다면 제가 진작에 자매님을 ‘단두대’에 올리지 않았을까요? 저는 자신에게 권력과 지위만 있다면 큰 붉은 용처럼 함부로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일을 저지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씀의 깨우침과 인도로 추악하고 악독한 제 본성 본질을 알게 해 주셨습니다. 또한 말씀의 심판 형벌로 제게 회개의 기회를 주셨습니다. 저는 마음속에 하나님에 대한 감사함으로 충만한 동시에 제 행동에 대한 증오와 통회의 마음을 금할 길 없었습니다.

        이번 체험을 통해 진실로 저의 패괴 본질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참으로 양심과 이성이 없는 사람이며 틀림없는 큰 붉은 용의 후손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하나님의 말씀이 얼마나 아픈 곳을 찌르든, 사람의 관념에 부합하든 안 하든, 그분의 모든 말씀은 영원불변의 진리이며, 언젠가는 패괴된 인류가 그 말씀에 진심으로 탄복하게 될 것임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저는 저의 본분을 잘 이행하여 당신의 구원의 은혜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형제자매와 한마음이 되어 지난날의 허물을 메우고 새사람 되어 당신의 마음을 위로해 드리길 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