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방번개] ㅡ 기독교란 도대체 무엇인지 알아보고 싶어요
    동방번개 책/그리스도의 말씀 2019. 4. 5. 19:01

    [기독교] ㅡ 기독교란 무엇인가


       정위국(종교국 국장): 종교국에 있으면서 수많은 종교 신앙들 연구해 왔어. 카톨릭, 개신교, 정교회도 다 예수를 믿어, 다 정통 종교라고. 근데 니네 그건 안 그렇잖아. 정부 문건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기독교가 아니랬어. 기독교라는 간판을 들고 많은 교파에 가서 복음 전하는 거야. 기독교 교파들도 니들 기독교로 인정 안 하잖아. 그니까 전능하신 하나님 믿는 건 안 돼, 정 믿을 거면 기독교에 가! 그럼 탄압이라도 덜하지. 그러다 잡혀서 감옥가면, 언제 죽을지도 모른다고. 공산당도 다 알고 있어. 전능하신 하나님 믿는 건 말세 그리스도 따라가는 거. 그 사람들 그리스도의 제자고 사도인데, 공산당이 제일 두려워하는 게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이란 책이 전해지는 거야. 그리고 말세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을 두려워해. 우리도 기독교 역사 연구해봤다. 

    음, 유대교, 로마 제국이 예수의 제자, 사도들을 제일 무서워했잖아. 그래서 그때 잡으면 다 중형으로 처형시켰던 거지. 지금은 만약 말세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 탄압하지 않고 확실히 없애지 않으면 몇 년도 안 가 온 교계 다 흡수시켜 버릴 거야. 벌써 중국에서 기독교 주요 교파 몇 개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다 흡수됐잖아. 공산당도 잘 알고 있다고. 근데 여론몰이 안 하고 맥도날드 사건을 안 만들면, 세계 교계가 다 그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흡수될 수도 있어. 그 교회가 교계를 흡수해 버리게 되면, 공산당 정치에 정말 불리해. 그래서 중앙에서도 모든 걸 동원해 단기간에 그 교회 없애려는 거야. 니들도 알겠지만, 동방번개가 중국만 흔들어 놓은 게 아니야, 세계를 흔들어 놓잖아. 그렇게 크게 움직이는데, 공산당이 어떻게 탄압을 안 하고, 안 잡겠어? 정 믿겠다면 기독교는 허락하마, 전능하신 하나님은 안 돼. 그 교회는 기독교에 안 속해, 니들 알아들어?

    [동방번개] ㅡ 기독교란 도대체 무엇인지 알아보고 싶어요


       정이(크리스천): 아버지 ,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하는 근본 원인을 잘 아시는데. 근데 아버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어떻게 교파들을 다 흡수했는지 아세요? 그 사람들이 다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기 때문이에요. 전능하신 하나님 사역에서 예수님이 오신 걸 확신했으니까, 전능하신 하나님 앞으로 온 거예요. 그건 온 교계 성도들이 학수고대하던 기쁜 소식이라구요. 아버지, 말세 그리스도가 와서 사역하시니까 기독교, 카톨릭, 각 교파가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오는 건 당연해요. 그게 흐름이에요. 이건 기독교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다 하나님의 역사로 세워졌다는 증거죠. 기독교는 은혜시대 교회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국도시대(역주: 하나님나라시대) 교회예요. 다 똑같이 기독교인데, 공산당은 왜 동방번개를 기독교가 아니라고 할까요? 공산당은 무신론 정당이고, 진리를 미워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탄 정권인데, 기독교가 뭔지나 알겠어요? 어느 교회를 기독교가 맞다 아니다라고 말할 자격이 돼요? 기독교가 뭔지도 모르면서 왜 하나님의 교회를 정죄하겠어요? 모르면서도 아는 척하고, 너무 뻔뻔스럽잖아요.

       정예(크리스천): 맞아요, 공산당은 기독교도 사교라고 지정해놓고, 성경도 사이비 책이라고 몰수하고 태웠잖아요. 외국에서 들어오던 성경을 다 바다에 처넣은 거 모르는 사람이 어딨어요? 지금은 또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기독교가 아니라고 하고, 왜 그 수작이겠어요? 똑똑한 사람은 바로 알지.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정죄하는 것도 어떻게든 탄압하기 위해서 여론 근거를 조작하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 사역을 없애고, 하나님이 없는 곳으로 만들겠다는 거죠. 이게 그 음험한 목적이라구요. 아빠, 제 말이 맞지 않아요

       정이(크리스천): 아버지, 공산당은 무신론인데, 어떻게 뭐가 기독교인지 알겠어요? 기독교는 성육신하신 예수님이 사역하신 것으로 탄생했어요. 예수님은 그리스도시니, 그분을 믿는 교회는 다 기독교죠. 주님은 다시 온다고 하셨었고, 지금 이미 오셨어요. 바로 전능하신 하나님이시죠. 그분은 말세 그리스도세요. 그래서 그분을 믿으면 그리스도를 믿는 거죠. 그리스도를 믿어야 기독교에 속해요. 예수님과 전능하신 하나님은 두 번 성육신하신 한 하나님이세요. 그래서 주님과 전능하신 하나님 믿으면 다 기독교예요. 물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현시대 기독교죠. 더 정확하게 말하면, 말세에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어야 진정한 기독교예요. 말세 그리스도가 오셔서 사역해서 은혜시대를 마치고 국도시대를 여셨기 때문이죠. 말세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을 따라야 어린양을 따르는 거예요. 말세 그리스도를 믿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더 실제적인 기독교인 거예요.

      

                                                                                                              영화대본<적색 교육>에서 발췌


    § § § §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