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파 크리스천과 종교국 국장의 변론을 통해 도대체 누가 사교인가를 분별 (1)
    동방번개 동영상/복음간증영화 2019. 4. 6. 07:35

    해외파 크리스천과 종교국 국장의 변론 도대체 누가 사교인가 (1)


       정이: 미국 유학 후, 외국 기업에 다니다 중국에 돌아왔다. 강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 동방번개를 스스로 알아보고 나서 참 하나님인 걸 알게 되어, 나중에는 참 진리를 위해 담대하게 변론한다.


       정위국: 속셈이 많고, 공산당에 충성을 바치는 인물이다. 그래서 자녀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것을 백방으로 핍박한다. 다혈질에 간사하고 교만하다.


       본문:


       정위국(종교국 국장): 정이, 정예, 너희들 아직 국가 정책 모르는구나. 헌법의 신앙 자유를 안다고 공산당에 대해서도 아는 거 같아? 내가 종교국에 오래 있으면서 확실히 안 게 있는데 공산당이 젤 싫어하는 게 하나님의 역사야. 정부는 기독교를 사교로 정하고, 성경을 사이비 책이라고 하면서 가득 태워 버렸어. 공산당은 가정 교회를 다 뿌리 뽑겠다고 한다구. 니들 예수 믿는 것도 반대했는데, 전능하신 하나님까지 믿어? 그건 절대 안 돼!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해서 알아? 전능하신 하나님을 예수가 와서 사역하는 거라고 전해. 말세 그리스도가 오셨다고 한다고. 발표한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은 백만자도 넘어. 이게 퍼지는 날엔 큰일 나는 거야. 공산당한테 그리스도 구세주는 적수야, 탄압하고 잡지 않고 되겠어? 몰라서 그래? 공산당은 동방번개 믿으면 강력 범죄로 처리해. 이걸로 잡히면, 인맥으로도 안 통하는 거야. 장난하는 거 아니라구.솔직히 그동안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완전히 없애려고 중앙에서 문건이 계속 내려왔어. 동방번개 대규모 탄압 작전도 몇 번이나 했는데! 우리도 맨날 앉아서 동방번개 탄압 작전을 구상하고 있어. 중앙에서는 동방번개는 눈감아 주질 않아. 없앨 때까지 군사를 거두지 않는다지. 그러니, 그것만큼은 절대 믿으면 안 돼. 알아들었어?


       정이(크리스천): 아버지, 동방번개에서 예수님이 오셨다고 증거하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이라고 증거하고, 구세주가 구원하러 와서 발표하신 진리를 전한다는 걸 아신다면, 중국 정부가 지금처럼 동방번개를 탄압하고 박해하는 게 잘못됐다는 것도 아실 거잖아요. 그건 하나님과 맞서고 하늘을 거스르고 대역무도한 거예요. 저는 동방번개로 예수님 예언이 이뤄졌다는 걸 알았어요.“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태복음 24:27) 동방번개는 말세 인자의 사역을 증거하고 있어요. 아버지, 엄마, 아직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보지 않아서 동방번개를 잘 모르셔서 그래요. 동방번개를 알고 싶다면 하나님 말씀 한번 읽어 보세요. 정말 진리가 맞는지, 하나님의 영이 인류에게 발하신 음성이 맞는지, 하나님의 말세 사역이 맞는지, 이런 걸 알아보는 게 정말 중요해요. 중국 정부가 인민 전쟁을 일으켜서 동방번개를 탄압하고 있는데, 동방번개는 그냥 말세 그리스도의 교회예요. 어느 나라도 아니고 민족도 아니구요. 근데 동방번개를 상대로 인민 전쟁을 외칠 필요까지 있을까요? 뭐 사라질 때까지 군사를 거두지 않겠다는데, 그렇게 하나님과 적이 되면 무조건 저주받고 징벌받을 거예요!


    해외파 크리스천과 종교국 국장의 변론을 통해 도대체 누가 사교인가를 분별



       정예(크리스천): 아빠, 오빠 말이 맞아요. 하나님의 역사를 돌이켜 보면 역대에 하나님을 대적한 사람이나 나라나 민족은 다 저주받고 훼멸됐어요. 3천년 전에 바로왕도 하나님을 대적해서 징벌받아 죽었고, 예수님이 오신 다음엔 로마 제국이 하나님을 대적하고 선민들을 박해하다가 온역으로 다 멸망됐잖아요. 공산당도 말세 그리스도를 대적하면 반드시 재난에 훼멸될 거예요. 아빠, 종교 연구 많이 해오셔서 이런 거 잘 아시잖아요. 아빤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거 어떻게 보세요?


       정위국: 사실 우리도 다 안다 동방번개는 평범한 종교 신앙이 아니지. 예수가 왔다고 하는데, 말세 그리스도가 친히 세상에 와서 인류를 구원한다고 말하고 있어. 정부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지금처럼 전도하게 놔두면, 몇 년도 안 돼 믿는 사람이 얼마로 불지 몰라. 니들도 알지만 공산당은 무신론이야. 유신론하고는 적이라구. 공산당과 하나님 믿는 자들은 이데올로기 영역의 전쟁인 거야. 네가 안 죽으면 내가 죽는 거라고! 그런 공산당이 하나님이 온 걸 용납하겠어? 교회의 존재를 용납하겠니? 그래서 공산당이 권력을 쥐면 신앙 탄압 정책을 실시하는 거야. 목표는 중국에서 종교를 철저히 뿌리 뽑고, 하나님이 없는 그런 지역으로 만드는 거지. 그래야 중국 공산당의 영원한 통치를 보장할 수 있어. 그래서 공산당은 집권해서부터 신앙을 탄압하고 박해했던 거야. 그동안 많은 크리스천들이 잡혀서 감옥 갔고, 많은 가정이 산산조각 났고, 또 감옥에서 죽은 크리스천들도 있어. 그래 다 사실이야. 지금 믿는 사람이 왜 많아지겠니?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그 책이 너무 빨리 전파되기 때문이야. 각 교단에서 그 책을 봤다 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기 시작한다구. 그 책 위력이 정말 너무 커. 이제는 세계로까지 퍼지고 있으니, 중앙에겐 가시 같은 존재지. 그 교회가 존재하는 한, 중앙에선 발 뻗고 못 자. 정이, 정예야, 니들 잘 알아야 된다. 공산당이 기독교 카톨릭 같은 정통 교회도 다 사교로 지정했어. 그런데 동방번개라고 다르게 봐줄 거 같으냐? 그동안, 정부에서 동방번개도 사교로 지정하고, 국가 중요 단속 제거 대상에도 명단을 올렸어. 근데 믿어봐라, 정말 자기 무덤 파는 거잖아. 똑똑한 건지 멍청한 건지…더보기


                                                                                                                            영화대본<적색 교육>에서 발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