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파 크리스천과 종교국 국장의 변론을 통해 도대체 누가 사교인가를 분별 (2)
    동방번개 동영상/복음간증영화 2019. 4. 6. 11:17

    해외파 크리스천과 종교국 국장의 변론 도대체 누가 사교인가 (2)


     무신명(종교국 국장 아내): 얘들아, 엄마도 아빠한테서 들었어.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심하게 탄압하고 있잖니. 거기다 여론을 가지고 모함하면서 그 교회 정죄하고 있어. 이젠 삼자 교회(역주: 중국 공산당의 공식적인 인정을 받는 교회)도 금지당하고, 강제 철거해 버리잖아. 당에서 신앙 자체를 아예 뿌리 뽑을 작정인가 봐. 아빠가 그러는데, 전능하신 하나님 믿는 사람들 잡힌 게 그렇게 많대, 여기저기 다. 당에서 그런 사람 잡으면 거의 죽이다시피 한다니, 니들도 그거 믿었다간 무조건 잡혀갈 거야. 그럼 앞길은 둘째 치고, 니네 생사도 어떻게 될지 모르게 된다구. 니들 안 돼, 아빠 말대로 무조건 따라. 절대 믿으면 안 돼!

     

    정예: 엄마, 아빠, 우리도 공산당이 집권해서부터 신앙을 탄압한 거 잘 알아요. 기독교를 광적으로 박해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을 죽였어요. 지금까지 탄압은 갈수록 심해지기만 하고, 하나님께 이미 저주를 받았어요. 중국땅에 지금 재앙이 끊이질 않잖아요. 그게 다 공산당이 하나님을 대적해서 인민들에게 재앙이 떨어진 거라구요. 공산당이 집권하고 나서 중국에 많은 재앙이 생겼는데, 당에서는 왜 반성을 안 하는 거예요? 옛날 황제들도 재앙이 오면 하늘에 빌었잖아요. 공산당은 옛날 황제만도 못해요. 천의와 민심이라는 도리도 모르고, 또 제멋대로 기독교, 카톨릭을 사교로 규정했잖아요. 더 나쁜 건, 성경까지 사이비 책이라고 해요. 공산당이 왜 하나님과 하나님 역사, 하나님 말씀을 사이비라고 하겠어요? 그건 공산당이 사악하단 얘기밖에 안 돼요.


    해외파 크리스천과 종교국 국장의 변론을 통해 도대체 누가 사교인가를 분별


     정이: 맞아요. 아버지, 엄마, 들어보니까, 공산당 창시자는 사탄교 신자 마르크스예요. 사탄교는 사교잖아요. 공산당이 왜 그리 사악하겠어요? 그게 마르크스를 숭배하는 것과 직접 관련돼요. 공산당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신론 악마 집단이에요. 그게 뭘 보고 정통 교회들을 정죄해요? 뭘 보고 성경을 사이비 책이라고 규정해요? 뭘 보고 동방번개를 사교라고 정죄하냐구요? 마르크스 무신론 사상이나 공산당 선언? 공산당이 왜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대적하고 들겠어요? 왜 전국적으로 말세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을 수배하고 잡아들이겠어요? 왜 언론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역을 훼방하고 정죄하는 걸까요? 자기 무덤 파고 있잖아요. 하나님을 대적하는 건 멸망을 자초하는 거예요. 성경에 이런 사실이 기록됐어요. 헤롯왕이 베들레헴에 이스라엘 왕이 났다는 소리에 두 살 아래 남아를 다 죽이라고 명령하면서, 그리스도가 권세 잡는 걸 용납치 않았어요. 공산당이 지금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하면서그리스도를 추적하고, 그분을 따르는 사람들을 죽이는 것도 그리스도가 땅에서 권세를 잡을까 봐 두려운 거고, 인류가 전능하신 하나님이 발표한 진리를 받아들일까 봐 두려운 거죠. 아버지, 공산당이 그리스도가 오셔서 사역하시는 게 하나님 영의 행사고 조물주가 인류를 구원하러 오셨단 걸 정말 모를까요? 하늘 높은 줄 모르는 거 아니겠어요? 이 정도 재앙도 성에 안 차요? 하나님을 대적하는 게, 재앙을 초래하는 거잖아요.

     

    정위국: 정이야, 공산당이 왜 기독교를 사교로 정하고, 성경을 사이비 책이라고 하는지는 니들도 알 거 아니야. 성경은 하나님의 역사에 대해 써 있어. 몇천 년 동안 다 성경이라는 책 때문에 하나님 믿는 사람들이 많아진 거야. 기독교가 있고, 성경이 있는 한 레닌주의와 진화론은 발붙일 곳이 없을 거야. 그래서 공산당이 기독교를 적으로 보는 거야. 성경도 자연히 사이비 서적으로 정하는 거지. 특히 최근 몇 년간 동방번개에서 예수가 왔다고 말하는데, 공산당이 젤 두려운 게 그거야. 공산당은 그리스도와는 원수라고, 어떻게 신앙을 탄압 안 하고 가정교회를 없애지 않겠어? 계속 회의를 열어서 비밀 문건을 내려보내. 뭐겠어? 신앙 확장이 하도 빨라서 공산당 정치에 위기가 왔다는 얘기야. 중앙에서 강조하는데 공산당원은 하나님을 믿으면 안 돼. 국가 간부는 더 말할 것도 없고! 니들 잘 들어, 공산당 가정 교육은 공산당의 자녀들은 무조건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을 믿으라는 거야. 하나님 믿으면 공산당 배반이라구. 공산당 자녀들은 당을 따라가고, 복종하고, 공산당에 소속돼야 해. 그거 알아?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이 전파되면서부터 당은 강적을 만난 거야. 그 책이 전 세계에 퍼질까 봐 걱정한다고. 그래서 동방번개를 강력하게 탄압하고 잡는 거야.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뿌리 뽑기 위한 거지. 어쨌든 지금 권력자는 공산당이야. 공산당이 있는 한, 하나님은 못 믿어. 사실 당에서 신앙을 탄압하는 거 찬성은 안 한다. 근데 별 수 있나 난 공산당원이고, 당의 밥을 먹으니, 거기 말 들어야지. 내가 이 자리 안 지키면, 우리 식구들 어떻게 살겠어? 지금 우리가 누리는 것도 다 당에서 준 거잖아? 니네 이거 잊으면 안 된다.


     정이: 아버지, 말씀 들어보니까 공산당이 하는 일에 대해서 너무 잘 알고 계시네요. 근데 인과응보는 안 믿으세요? 공산당을 따라서 하나님 믿는 사람을 박해하는 건 악행이에요. 보응받아요. 아버지, 공산당은 무신론이에요. 하나님과 적이 되는 사탄 정권이죠. 하나님을 인정도 안 하는데, 교회를 참 진리다 사교다 정할 자격이 있겠어요? 천지만물도, 사람도 하나님이 지으셨어요. 하나님은 조물주고, 온 우주에서 그분만이 최고의 권세를 지니셨고, 그분만이 진리예요, 하나님의 사역만이 참 진리예요. 전능하신 하나님은 성육신 하나님이고, 말세에 오신 그리스도 구세주예요. 와서 진리를 발표해 인류를 심판하고 구원하시죠. 공산당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오신 걸 인정도 안 하면서 오히려 대적하고 정죄하는데, 하늘을 거스르고 역행하는 거잖아요. 공산당의 악행은 셀 수도 없는데, 진리를 증오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탄 정권이에요. 사교가 뭐겠어요?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과 적이 되는 정당, 집단이 진짜 사교예요. 인류를 미혹하고, 타락시키는 악령의 집단, 악마의 집단이 사교죠. 진화론, 유물론을 받들고 하나님이 발표한 진리와 대립되는 그릇된 논리를 가진 당, 조직이 다 사교예요. 아버지도 누가 사교인지, 잘 아실 거예요. 공산당의 사상은 다 그릇된 논리예요. 당에서 한 짓은 다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과 맞서고 역행하는 거니까, 그게 진짜 사악한 당, 사교죠.

      

    정예: 아빠, 엄마, 말세에 성육신하신 전능하신 하나님이 오셔서 진리를 발표해 인류를 정결케 하고 구원하시는데, 하늘에서 참 빛이 어두운 세상을 비춰 준 것처럼 광명과 공의가 세상에 왔다는 걸 인류에게 보여주고 있어요. 공산당이 왜 계속 말세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역을 대적하고 정죄하면서 그리스도를 죽이고, 교회를 없애려고 할까요? 그게 다 하늘을 거스르고 역행하고 맞서는 거잖아요. 왜 긍정적이고 참 진리일수록, 공산당은 공격하고, 정죄하고, 완전히 없애버리려고 하는 걸까요? 진짜 너무 사악하잖아요. 진짜 사악한 정당, 사교예요. 아빠, 엄마, 동방번개는 그리스도를 따르고, 그분의 사역을 증거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발표한 진리를 전파하고 있는데, 너무 당연한 거예요. 이렇게 하나님을 대적하면서 그리스도를 따르고 증거하는 사람들을 잡고 박해하는데, 하나님의 저주가 없을 리 있겠어요? 중국 인민에게 재앙이 없을 리 있겠어요? 중국의 모든 재앙은 공산당이 하나님을 대적한 것과 직접 관계가 있어요. 아빠, 엄마, 제가 하는 말 이해되시죠?

     

    정위국: 나도 공산당이 그동안 나쁜 짓 많이 했다는 거 인정해. 인민들에게 더 이상은 별 같은 존재도 아니지. 붉은 태양도 아니고, 부모 같지도 않고, 나도 잘 알아. 그래도 어쨌든, 중국은 아직까지 공산당이 왕이야. 공산당은 혁명당이야, 필요에 따라서 무슨 짓도 다 할 수 있다구. 전능하신 하나님 믿으면 수시로 감옥 갈 수 있어, 자칫 목도 날아가. 그러니 니들 믿는 거 절대 반대야, 다 니들 위한 거야. 속담에 형세를 볼 줄 알라고 했어, 불구덩에 뛰어들진 말아야지, 무슨 말인지 알아들었지? 오늘 내가 확실히 말해 줄게. 공산당 가정 교육은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만 믿어야지, 하나님은 절대 안 돼. 공산당 자녀면 공산당 말만 듣고 따라야 되는 거야. 그리스도를 믿어서도, 따라서도, 전해서도 안 돼. 공산당의 자녀는 반드시 대대손손 공산당만 믿어야 돼.

                                                                                                                  

                                                                                                           영화대본<적색 교육>에서 발췌

    댓글

Designed by Tistory.